정시

명지대학교 정시모집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정시][정시] 합격자 발표 안내

등록일:2018.02.06 조회수:17,005

         2018학년도 정시 합격자 발표 안내사항

 

 

 

합격자 발표

 

발표차수

발표일시

등록기간

발표방법

최초

2018. 2. 6.() 15:00

2. 7.() 10:00 ~ 2. 9.() 16:00

입학처 홈페이지 발표

(개별 통보하지 않음)

충원 1

2018. 2.10.() 10:00

2.10.() 10:00 ~ 2.12.() 16:00

충원 2

2018. 2.12.() 20:00

2.12.() 20:00 ~ 2.13.() 16:00

충원 3

2018. 2.13.() 20:00

2.13.() 20:00 ~ 2.14.() 16:00

충원 4

2018. 2.18.() 20:00

2.18.() 20:00 ~ 2.19.() 16:00

5차 이후

2018. 2.19.() ~ 2.20.() 21:00

충원통보 시 별도 안내

전화 개별 통보

상기 일정은 미등록 및 등록포기 인원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합격자 발표를 확인하지 않은 경우 또는 충원합격자(5차 이후)의 전화 개별통보 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미등록(합격취소) 처리되며 차순위자를 선발합니다.

2.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한 합격자 발표 시에는 별도로 개별 통보를 하지 않으니 합격자 발표를 확인하지 못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충원합격자(5차 이후)의 전화 개별통보 시에는 충원합격 통보마감시간의 제한으로 인하여 등록의사를 바로 결정해 주셔야 하므로,

   ​등록여부를 미리 준비하여 다음 순위자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충원합격자 발표 이후 예비순위 대상자는 새로운 예비순위가 부여됩니다.

5. 차수별 충원합격 발표가 종료된 후 입학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충원합격 예비순위현황을 공지합니다.

6. 전년도 정시 충원합격 예비순위 현황 : >>> 바로가기

7. 입학전형의 평가내용(성적, 순위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등록 유의사항

 

1.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등록금 납부)을 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합격취소)로 처리됩니다.

2. 계좌이체 시 이체한도금액 제한 등으로 인하여 송금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체한도액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번호가 정확히 일치하여야 하며, 납부금액 총액을 한번에 납부하여야 등록처리 됩니다.

4. 등록금 고지서 납부항목 중 학생회비와 동문회비는 자율선택으로 미납시에도 등록에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5. 가상계좌 송금은 학생 본인 외에 타인명의로도 송금 가능합니다.

6. 신용카드 결제 및 분할납부는 불가능합니다.(2학기부터 분할납부 가능)

7. 충원합격자의 경우 등록금 납부기간이 짧으므로 촉박한 일정을 감안하여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8. 합격통지서, 등록금 고지서 및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인터넷으로만 교부합니다.

9. 우리 대학교 및 타 대학교에 중복합격한 학생은 반드시 한 대학()에만 등록하여야 하며, 이중등록 시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0. 전액 장학대상자일 경우에도 입학처 홈페이지에서전액장학생 등록을 하여야 등록으로 간주되며, 등록처리를 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합격자는 합격자 발표페이지에서합격자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바로가기

 

이전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확인번호 확인

글 작성시에 입력한 확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