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학

명지대학교 편입학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편입학]2019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안내문

등록일:2019.01.16 조회수:12,989

 

 

 

ᅟᅲᆮ

2019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안내사항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발표 및 등록일정

발표 차수

발표 기간

등록 기간

발표 방법

최초

2019.01.28.(월) 15:00

2019.01.29.(화) 10:00 ~ 01.31.(목) 16:00

입학처 홈페이지

발표

(개별통보하지 않음)

1차 충원

2019.02.01.(금) 10:00

2019.02.01.(금) 10:00 ~ 02.07.(목) 16:00

2차 충원

2019.02.07.(목) 20:00

2019.02.07.(목) 20:00 ~ 02.08.(금) 16:00

3차 충원

2019.02.08.(금) 20:00

2019.02.08.(금) 20:00 ~ 02.11.(월) 16:00

4차 충원

2019.02.12.(화) 10:00

2019.02.12.(화) 10:00 ~ 02.12.(화) 16:00

5차 이후

2019.02.13.(수) ~

02.14.(목) 21:00

충원통보 시 별도 안내

전화 개별통보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주요일정

내  용

일  정

비  고

최초 합격자 등록

2019.01.29.(화) 10:00 ~ 01.31.(목) 16:00

 

등록금 환불신청(등록포기)

2019.02.01.(금) 10:00 ~ 2. 14.(목) 20:30

 

국가장학금 신청(2차)

2019.01.29.(화) ~ 03.07.(목) 예정

 

생활관(기숙사)

신청

인문캠퍼스

2019.02.07.(목) ~ 02.15.(금)

 

자연캠퍼스

2019.02.07.(목) ~ 02.15.(금)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2019.02.21.(목)

 

수강신청

2019.02.22.(금) 10:00 ~ 17:00

 

개강

2019.03.04.(월)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합격자 등록(등록금 납부)

대상 : 편입학 최초 합격자

기간 : 2019.01.29.(화) 10:00 ~ 01.31.(목) 16:00 까지

등록(납부)방법 : 입학처 홈페이지 [편입학 합격자 발표]에서 등록금 고지서 확인/출력 후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송금 [ ‣ 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2018.01.29.(화) 가능]

등록(납부)확인 : 입학처 홈페이지 [편입학 합격자 발표]에서 합격자 등록 및 확인

 

 가.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등록금 납부)을 하지 않을 경우 등록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합격취소)로

     처리됩니다.

 나. 계좌이체 시 이체한도금액 제한 등으로 인하여 송금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체한도액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번호가 정확히 일치하여야 하며, 납부금액 총액을 한번에 납부하여야 등록처리

     됩니다.

 라. 등록금 고지서 납부항목 중 학생회비와 동문회비는 자율선택으로 미납시에도 등록에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마. 가상계좌 송금은 학생 본인 외에 타인명의로도 송금 가능합니다.

 바. 신용카드 결제 및 분할납부는 불가능합니다.(2학기부터 분할납부 가능)

 사. 장학대상자의 경우 대상별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등록(등록금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전액 장학대상자 등록방법(택1)

    ① 입학처 홈페이지 [편입학 합격자 발표]에서 [전액장학생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전액장학생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 처리

    ② 등록금 납부 고지서 항목 중 자율선택 납부사항인 학생회비 또는 동문회비를 가상계좌로 납부

  2) 장학대상자는 등록금 납부 금액 중 장학금이 선감면되어 고지됩니다.

    - 대상: 우리 대학교 장학금 수혜자격기준에 해당되는 합격자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대상 : 등록(등록금 납부)을 완료하였으나 등록포기(등록금 환불)를 하고자 하는 경우

방법 :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편입학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신청’ 클릭

기간 : 2019.02.01.(금) 10:00 ~ 02.14.(목) 20:30 까지

 

 가.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신청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취소하거나 번복할 수 없습니다.

 나. 타 대학에 합격하여 이미 등록하였으나 본교에 충원합격하여 등록하고자 할 경우 먼저 등록한 타 대학을 포기한 후

     본교의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2개 이상의 대학에 등록을 한 후 등록포기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이중등록으로 인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신청기간 이후 등록포기 하는 경우 등록금 환불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며,「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따라 전액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마. 미등록 충원통보 마감시한(2019.02.14.(목) 21:00) 이후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 예비합격자에게 충원합격의

      기회가 차단되어 결과적으로 다른 수험생의 입학 기회를 박탈하게 되므로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포기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 타인의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관련법에 의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 및 등록포기 관련 문의사항: 입학팀 ☎ 02-300-1799,1800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국가장학금 신청(2차)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에서 신청

기간 : 2019년 1월 29일(화) ~ 3월 7일(목) 예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별도 확인)

 

 가. 본교 2019학년도 1학기 편입학 예정자는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국가장학을 반드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한 국가장학자료를 기초로 교내장학(가계곤란 등)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나.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지 않으면 학생의 소득분위가 파악되지 않아 국가장학금 이외의 교내‧외 장학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인문캠퍼스] 학생복지봉사팀02-300-1521

      [자연캠퍼스] 학생복지봉사팀 031-330-6034, 6035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생활관(기숙사) 신청  ※캠퍼스별로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등이 다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캠퍼스

인문캠퍼스(서울)

자연캠퍼스(용인)

입학구분

편입

편입

신청기간

2019.02.07.(목) ~ 02.15.(금)

2019.02.07.(목) ~ 02.15.(금)

발표기간

2019.02.16.(토)

2019.02.18.(월)

등록기간

2019.02.16.(토) ~ 02.18.(월)

자연캠퍼스 생활관 홈페이지 안내

(합격자 발표와 동시에 기숙사비 납입)

홈페이지

http://sdorm.mju.ac.kr

http://dorm.mju.ac.kr

신청방법

  인문캠퍼스 생활관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입사신청

https://myiweb.mju.ac.kr/servlet/MyLocationPage?link=su/sur/sur02/w_sur114Main.jsp (>>> 바로가기)    

로그인 → 입사신청

아이디/비번

    - 아이디: 수험번호(9자리)

    - 비밀번호: 민등록번호 앞 6자리

     - 아이디: 수험번호(9자리)

     - 비밀번호: 민등록번호 앞 6자리

문의처

인문캠퍼스 생활관 관리팀

☎ 02-300-1768, 302-2828

자연캠퍼스 생활관 관리팀

☎ 031-330-6077, 6739

 

* 신청기간 이후의 추가 신청 등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캠퍼스 생활관 관리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구  분

일  시

장  소

인문캠퍼스(서울)

2019.02.21.(목) 15:00

인문캠퍼스 방목학술정보관 1층 국제회의장

자연캠퍼스(용인)

2019.02.21.(목) 14:00

자연캠퍼스 창조·예술관 5층 2535호

 

 

   문의사항

      [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 ☎ 02-300-1473

      [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 ☎ 031-330-6023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수강신청

  - 신청기간 : 2019. 2. 22.(금) 10:00 ~ 17:00

  - 신청방법 : 세부사항은 오리엔테이션 등을 통해 안내 예정

   문의사항 : 해당 단과대학 교학팀(5p 교내 연락처 참조)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교내 연락처 안내

담당업무

인문캠퍼스(서울)

자연캠퍼스(용인)

부서명

전화번호

부서명

전화번호

기숙사 관련

생활관

02-300-1768

생활관

031-330-6077

장학금 관련

학생복지봉사팀

02-300-1521

학생복지봉사팀

031-330-6034

학사 관련

(휴학 등)

학사지원팀

02-300-1472

학사지원팀

031-330-6024

단과대학별

교학팀

인문대학

02-300-0503

자연과학대학

031-330-6151

사회과학대학

02-300-0653

공과대학

031-330-6351

경영대학

02-300-0733

ICT융합대학

(정보통신공학과)

031-330-6970

법과대학

02-300-0803

예술체육대학

031-330-6802

ICT융합대학

02-300-0643

건축대학

031-330-6984

미래융합대학

02-300-1563

전공자유학부

031-330-6793

전공자유학부

융합전공학부

02-300-0829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3-4.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81pixel, 세로 148pixel 기타사항

  - 합격자 중 수료예정/졸업예정/학위수여예정 증명서를 제출한 경우 확정된 서류(수료증명서/졸업증명서/

    학위수여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성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최종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한 : 2019.02.21.(목)까지

  -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방문제출(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입학팀 또는 자연캠퍼스 창조예술관 4층 입학팀)

  - 보내는곳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입학팀

 

확인번호 확인

글 작성시에 입력한 확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