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입학도우미입니다.
등록일:2018.09.21 조회수:11,865
2019학년도 명지대학교 수시/정시/편입학모집에 접수하여 전형료를 납부하였으나,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전형료의 일부 또는 전액을 환불하여 드리니 해당되는 지원자는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19학년도 전형료 환불 기준
순번 | 환불 사유 | 환불 금액 | 신청서류 |
1 | 입학전형에 응시한 사람이 착오로 과납한 경우 | 과납 금액 | - |
2 | 대학의 귀책사유로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 전형료 전액 | - |
3 |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 전형료 전액 | -전형료 환불신청서 -신분증 사본 -관련 증빙서류 (피해사실확인서등) |
4 | 질병 또는 사고 등으로 의료기관에 입원하거나 본인의 사망으로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 전형료 전액 | -전형료 환불신청서 -신분증 사본 -관련 증빙서류 (입퇴원확인서 등) |
5 | 단계적으로 실시하는 입학전형에 응시하였으나 최종 단계 전에 불합격한 경우 | 전형료 중 미응시 2단계 전형료 | 별도 신청서류 없음 |
6 | 수시모집 실기우수자전형(예술학부 피아노/성악/ ?뮤지컬공연전공 지원자 중 타 대학 전형일과의 중복으로 실기고사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 50,000원 | -전형료 환불신청서 -신분증 사본 -타대학 응시확인서 |
7 | 기타 사유 | 내부 심의 후 결정 | -전형료 환불신청서 -신분증 사본 -증빙서류 |
※ 전형료 환불은 심의 후 입학원서 접수 시 입력한 반환계좌로 2018년 11월 30일 이전 환불 처리
※ 신청기간 : 해당 전형일로부터 1주일 이내
※ 신청방법 : 전형료 환불신청서(첨부양식) 및 해당 서류를 동봉하여 등기우편으로 송부
※ 보내실 곳 : 03674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입학팀
※ 6번 항목의 신청서류 중 ‘타대학 응시확인서’는 별도의 양식이 없으며, 응시한 타 대학교의 전형명, 지원학과, 전형일자 및
담당자 확인(연락처,성명,서명/인)은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 첨부 : 전형료 환불신청서 양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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