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입학도우미입니다.
등록일:2019.01.16 조회수:15,377
|
| ᅟᅲᆮ |
2019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안내사항 | ||
|
|
|
발표 및 등록일정
발표 차수 | 발표 기간 | 등록 기간 | 발표 방법 |
최초 | 2019.01.28.(월) 15:00 | 2019.01.29.(화) 10:00 ~ 01.31.(목) 16:00 | 입학처 홈페이지 발표 (개별통보하지 않음) |
1차 충원 | 2019.02.01.(금) 10:00 | 2019.02.01.(금) 10:00 ~ 02.07.(목) 16:00 | |
2차 충원 | 2019.02.07.(목) 20:00 | 2019.02.07.(목) 20:00 ~ 02.08.(금) 16:00 | |
3차 충원 | 2019.02.08.(금) 20:00 | 2019.02.08.(금) 20:00 ~ 02.11.(월) 16:00 | |
4차 충원 | 2019.02.12.(화) 10:00 | 2019.02.12.(화) 10:00 ~ 02.12.(화) 16:00 | |
5차 이후 | 2019.02.13.(수) ~ 02.14.(목) 21:00 | 충원통보 시 별도 안내 | 전화 개별통보 |
주요일정
내 용 | 일 정 | 비 고 | |
최초 합격자 등록 | 2019.01.29.(화) 10:00 ~ 01.31.(목) 16:00 |
| |
등록금 환불신청(등록포기) | 2019.02.01.(금) 10:00 ~ 2. 14.(목) 20:30 |
| |
국가장학금 신청(2차) | 2019.01.29.(화) ~ 03.07.(목) 예정 |
| |
생활관(기숙사) 신청 | 인문캠퍼스 | 2019.02.07.(목) ~ 02.15.(금) |
|
자연캠퍼스 | 2019.02.07.(목) ~ 02.15.(금) | ||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 2019.02.21.(목) |
| |
수강신청 | 2019.02.22.(금) 10:00 ~ 17:00 |
| |
개강 | 2019.03.04.(월) |
|
합격자 등록(등록금 납부)
대상 : 편입학 최초 합격자 기간 : 2019.01.29.(화) 10:00 ~ 01.31.(목) 16:00 까지 등록(납부)방법 : 입학처 홈페이지 [편입학 합격자 발표]에서 등록금 고지서 확인/출력 후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송금 [ ‣ 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2018.01.29.(화) 가능] 등록(납부)확인 : 입학처 홈페이지 [편입학 합격자 발표]에서 합격자 등록 및 확인 |
가.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등록금 납부)을 하지 않을 경우 등록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합격취소)로
처리됩니다.
나. 계좌이체 시 이체한도금액 제한 등으로 인하여 송금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체한도액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번호가 정확히 일치하여야 하며, 납부금액 총액을 한번에 납부하여야 등록처리
됩니다.
라. 등록금 고지서 납부항목 중 학생회비와 동문회비는 자율선택으로 미납시에도 등록에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마. 가상계좌 송금은 학생 본인 외에 타인명의로도 송금 가능합니다.
바. 신용카드 결제 및 분할납부는 불가능합니다.(2학기부터 분할납부 가능)
사. 장학대상자의 경우 대상별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등록(등록금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전액 장학대상자 등록방법(택1) ① 입학처 홈페이지 [편입학 합격자 발표]에서 [전액장학생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전액장학생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 처리 ② 등록금 납부 고지서 항목 중 자율선택 납부사항인 학생회비 또는 동문회비를 가상계좌로 납부 2) 장학대상자는 등록금 납부 금액 중 장학금이 선감면되어 고지됩니다. - 대상: 우리 대학교 장학금 수혜자격기준에 해당되는 합격자 |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대상 : 등록(등록금 납부)을 완료하였으나 등록포기(등록금 환불)를 하고자 하는 경우 방법 :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편입학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신청’ 클릭 기간 : 2019.02.01.(금) 10:00 ~ 02.14.(목) 20:30 까지 |
가.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신청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취소하거나 번복할 수 없습니다.
나. 타 대학에 합격하여 이미 등록하였으나 본교에 충원합격하여 등록하고자 할 경우 먼저 등록한 타 대학을 포기한 후
본교의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2개 이상의 대학에 등록을 한 후 등록포기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이중등록으로 인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신청기간 이후 등록포기 하는 경우 등록금 환불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며,「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따라 전액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마. 미등록 충원통보 마감시한(2019.02.14.(목) 21:00) 이후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 예비합격자에게 충원합격의
기회가 차단되어 결과적으로 다른 수험생의 입학 기회를 박탈하게 되므로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포기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 타인의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관련법에 의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 및 등록포기 관련 문의사항: 입학팀 ☎ 02-300-1799,1800 |
국가장학금 신청(2차)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에서 신청 기간 : 2019년 1월 29일(화) ~ 3월 7일(목) 예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별도 확인) |
가. 본교 2019학년도 1학기 편입학 예정자는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국가장학을 반드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한 국가장학자료를 기초로 교내장학(가계곤란 등)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나.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지 않으면 학생의 소득분위가 파악되지 않아 국가장학금 이외의 교내‧외 장학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 1599-2000 [인문캠퍼스] 학생복지봉사팀 ☎ 02-300-1521 [자연캠퍼스] 학생복지봉사팀 ☎ 031-330-6034, 6035 |
생활관(기숙사) 신청 ※캠퍼스별로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등이 다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캠퍼스 | 인문캠퍼스(서울) | 자연캠퍼스(용인) |
입학구분 | 편입 | 편입 |
신청기간 | 2019.02.07.(목) ~ 02.15.(금) | 2019.02.07.(목) ~ 02.15.(금) |
발표기간 | 2019.02.16.(토) | 2019.02.18.(월) |
등록기간 | 2019.02.16.(토) ~ 02.18.(월) | 자연캠퍼스 생활관 홈페이지 안내 (합격자 발표와 동시에 기숙사비 납입) |
홈페이지 | ||
신청방법 | 인문캠퍼스 생활관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입사신청 | https://myiweb.mju.ac.kr/servlet/MyLocationPage?link=su/sur/sur02/w_sur114Main.jsp (>>> 바로가기) 로그인 → 입사신청 |
아이디/비번 | - 아이디: 수험번호(9자리) -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 - 아이디: 수험번호(9자리) -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
문의처 | 인문캠퍼스 생활관 관리팀 ☎ 02-300-1768, 302-2828 | 자연캠퍼스 생활관 관리팀 ☎ 031-330-6077, 6739 |
* 신청기간 이후의 추가 신청 등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캠퍼스 생활관 관리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구 분 | 일 시 | 장 소 |
인문캠퍼스(서울) | 2019.02.21.(목) 15:00 | 인문캠퍼스 방목학술정보관 1층 국제회의장 |
자연캠퍼스(용인) | 2019.02.21.(목) 14:00 | 자연캠퍼스 창조·예술관 5층 2535호 |
☞ 문의사항 [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 ☎ 02-300-1473 [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 ☎ 031-330-6023 |
수강신청
- 신청기간 : 2019. 2. 22.(금) 10:00 ~ 17:00
- 신청방법 : 세부사항은 오리엔테이션 등을 통해 안내 예정
☞ 문의사항 : 해당 단과대학 교학팀(5p 교내 연락처 참조) |
교내 연락처 안내
담당업무 | 인문캠퍼스(서울) | 자연캠퍼스(용인) | ||
부서명 | 전화번호 | 부서명 | 전화번호 | |
기숙사 관련 | 생활관 | 02-300-1768 | 생활관 | 031-330-6077 |
장학금 관련 | 학생복지봉사팀 | 02-300-1521 | 학생복지봉사팀 | 031-330-6034 |
학사 관련 (휴학 등) | 학사지원팀 | 02-300-1472 | 학사지원팀 | 031-330-6024 |
단과대학별 교학팀 | 인문대학 | 02-300-0503 | 자연과학대학 | 031-330-6151 |
사회과학대학 | 02-300-0653 | 공과대학 | 031-330-6351 | |
경영대학 | 02-300-0733 | ICT융합대학 (정보통신공학과) | 031-330-6970 | |
법과대학 | 02-300-0803 | 예술체육대학 | 031-330-6802 | |
ICT융합대학 | 02-300-0643 | 건축대학 | 031-330-6984 | |
미래융합대학 | 02-300-1563 | 전공자유학부 | 031-330-6793 | |
전공자유학부 융합전공학부 | 02-300-0829 |
|
|
기타사항
- 합격자 중 수료예정/졸업예정/학위수여예정 증명서를 제출한 경우 확정된 서류(수료증명서/졸업증명서/
학위수여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성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최종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한 : 2019.02.21.(목)까지
-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방문제출(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입학팀 또는 자연캠퍼스 창조예술관 4층 입학팀)
- 보내는곳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입학팀
이전글 | [기타] 명지대학교 2019학년도 선행학습영향평가 자체평가보고서 | 2019.03.29 |
---|---|---|
다음글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