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도우미

명지대학교 입학도우미입니다.

공지사항



[편입학]2020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안내문

등록일:2020.02.02 조회수:9,370

* 2.6(목) 수정 : 자연캠퍼스 생활관(기숙사) 입사신청기간 변경

* 2.13(목) 수정 : 개강일자 변경


               2020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안내사항

 

 

주요일정

내 용

일 정

비 고

최초 합격자 등록

2020.02.04.() 10:00 ~ 02.06.() 16:00

* 추가합격자의 등록기간은 별도 확인

 

등록금 환불신청(등록포기)

2020.02.07.() 10:00 ~ 2. 13.() 20:30

 

국가장학금 신청(2)

2020.02.03.() ~ 03.10.() 예정

한국장학재단

생활관(기숙사)

신청

인문캠퍼스

2020.02.10.() ~ 02.12.()

 

자연캠퍼스

2020.02.06.() ~ 02.12.() 16:00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별도 안내 예정

 

수강신청

2020.02.19.() 10:00 ~ 17:00

 

개강

2020.03.16.()

편입학일: 3.2. 

 

 

합격자 등록(등록금 납부)

대상 : 편입학 최초 합격자 (추가합격자는 별도 확인)

기간 : 2020.02.04.() 10:00 ~ 02.06.() 16:00 까지

등록(납부)방법 : 입학처 홈페이지(합격자 조회)에서 등록금 고지서 확인/출력 후

                     지정된 가상계좌로 송금

등록(납부)확인 : 입학처 홈페이지(합격자 조회)에서 납부확인서 확인 및 출력 가능

.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등록금 납부)을 하지 않을 경우 등록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등록포기(합격취소)

    처리됩니다.

. 계좌이체 시 이체한도금액 제한 등으로 인하여 송금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체한도액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번호가 정확히 일치하여야 하며, 납부금액 총액을 한번에 납부하여야 등록처리 됩니다.

. 등록금 고지서 납부항목 중 학생회비와 동문회비는 자율선택으로 미납시에도 등록에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 가상계좌 송금은 학생 본인 외에 타인명의로도 송금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 및 분할납부는 불가능합니다.(2학기부터 분할납부 가능)

. 등록금 납부완료 후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등록확인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액 장학대상자의 경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등록(등록금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전액 장학대상자 등록방법 (1)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합격자 조회 후전액장학생 결제클릭

등록금 고지서 항목 중 자율선택 납부사항인 학생회비 또는 동문회비를 가상계좌로 납부

 

  ※ 합격자발표 및 등록일정

발표차수

발표 기간

등록 기간

발표 방법

최초

2020.02.03.() 15:00

2020.02.04.() 10:00 ~ 02.06.() 16:00

입학처 홈페이지 발표

(개별통보하지 않음)

추가 1

2020.02.07.() 10:00

2020.02.07.() 10:00 ~ 02.09.() 16:00

추가 2

2020.02.10.() 10:00

2020.02.10.() 10:00 ~ 02.11.() 16:00

추가 3

2020.02.12.() 10:00

2020.02.12.() 10:00 ~ 02.13.() 14:00

추가 4

2020.02.13.() 15:00~21:00

2020.02.13.() 15:00 ~ 02.14.() 16:00

전화 개별통보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대상 : 등록(등록금 납부)을 완료하였으나 등록포기(등록금 환불)를 하고자 하는 경우

방법 :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편입학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신청클릭

기간 : 2020.02.07.() 10:00 ~ 02.13.() 20:30 까지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신청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취소하거나 번복할 수 없습니다.

. 타 대학에 합격하여 이미 등록하였으나 본교에 충원합격하여 등록하고자 할 경우 먼저 등록한 타 대학을 포기한 후

    본교의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2개 이상의 대학에 등록을 한 후 등록포기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이중등록으로 인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포기(등록금 환불) 신청기간 이후 등록포기 하는 경우 등록금 환불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며,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따라 전액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미등록 충원통보 마감시한[2020.02.13.() 21:00] 이후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 예비합격자에게 충원합격의

    기회가 차단되어 결과적으로 다른 수험생의 입학 기회를 박탈하게 되므로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포기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타인의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관련법에 의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 및 등록포기 관련 문의사항: 입학팀 02-300-1799,1800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신청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에서 신청

기간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별도 확인

. 본교 2020학년도 1학기 편입학 예정자는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국가장학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한 국가장학자료를 기초로 교내장학(가계곤란 등)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지 않으면 학생의 소득분위가 파악되지 않아 국가장학금 이외의 교내,외 장학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인문캠퍼스] 학생복지봉사팀 02-300-1521

                 [자연캠퍼스] 학생복지봉사팀 031-330-6034, 6035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인하여 예정되었던 오리엔테이션은 취소되었으며,

   별도 안내자료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는 입학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 신청기간 : 2020. 2. 19.() 10:00 ~ 17:00

문의사항 : 해당 단과대학 교학팀(교내 연락처 참조)

 

 

생활관(기숙사) 신청 캠퍼스별로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등이 다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인문캠퍼스(서울)

  1) 신청기간 : 2020. 2. 10.() ~ 2. 12.()

  2) 발표일자 : 2020. 2. 14.() 예정

  3) 신청방법 : https://myiweb.mju.ac.kr/servlet/MyLocationPage?link=su/sur/sur02/w_sur114Main.jsp

                 에서 로그인 후 신청

   4) 로그인 방법 : ID [수험번호(9자리)] / Pwd [주민번호 앞 6자리]

  5) 기타 생활관 관련 세부사항은 인문캠퍼스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mju.ac.kr)를 참고하시거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인문캠퍼스] 생활관 관리팀 02-300-1768, 300-7602~5

 

. 자연캠퍼스(용인)

  1) 신청기간 2020. 2. 10.(월) ~ 2. 12.() 16:00

  2) 발표일자 2020. 2. 14.() 예정

  3) 신청방법 : https://myiweb.mju.ac.kr/servlet/MyLocationPage?link=su/sur/sur02/w_sur114Main.jsp 

                에서 로그인 후 신청

  4) 로그인 방법 : ID: 수험번호(9자리) / Pwd: 주민번호 앞 6자리

  5) 기타 생활관 관련 세부사항은 자연캠퍼스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mju.ac.kr/)를 참고하시거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자연캠퍼스] 생활관 관리팀 031-330-6077, 6739

 

 

기타사항

- 전적 대학()에 재적(재학, 휴학 등) 상태인 경우 등록 완료 후 전적 대학()에 자퇴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 합격자 중 수료예정/졸업예정/학위수여예정 증명서를 제출한 경우 확정된 서류(수료증명서/졸업증명서/

   학위수여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최종성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최종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기한 : 2020.02.20.()까지

     제출방법 : 등기우편(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입학팀)

                방문제출(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입학팀 또는 자연캠퍼스 창조예술관 4층 입학팀)

 

 

확인번호 확인

글 작성시에 입력한 확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