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도우미

명지대학교 입학도우미입니다.

입학상담(Q&A)



6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Q[공통]면접고사를 진행하는 시간대를 미리 알고 싶습니다.
    A

    개별 면접고사 시간은 1단계 합격자 발표(고사장 발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정된 면접고사 시간은 변경이 불가능함으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공통]면접 또는 실기고사 일정의 개별 변경이 가능한가요?
    A

    면접고사 및 실기고사를 실시하는 전형에서 지정된 면접/실기고사의 일정은 타대학 전형과의 중복 및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개별적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면접/실기고사 일정발표 일시는 모집요강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공통]교차지원이 가능한가요?
    A

    - 명지대학교 수시모집 및 정시모집에서는 문/이과 관계없이 교차지원 가능합니다.

    수시모집 학생부교과위주 및 실기위주전형에서의 학교생활기록부 교과성적 반영은 계열별 반영교과가 상이하게 반영되며, 지원 전에 해당 학년도 수시 또는 정시 모집요강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시모집에서 수능성적 반영은 지원하는 모집단위별로 영역별 반영비율 및 가산점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지원 전에 해당 학년도 수시 또는 정시 모집요강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공통]커트라인 성적을 알 수 있나요?
    A

    - 예전년도 입시결과는 입학처 홈페이지 - 수시/정시 - 입시결과에 게시되어 있으며, "최고/평균/70cut/최저/표준편차" 등의 입시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공통]충원합격 발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 수시 및 정시모집에서 충원합격 발표는 정해진 기간 중에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발표 또는 전화 개별통보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인터넷 발표시에는 별도로 전화통보하지 않으니 지원자는 정해진 발표일자에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발표일정 및 발표방법은 모집요강 및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 Q[공통]2개의 대학에 등록하면 안되나요?
    A

    - 동일 학년도의 2개 이상의 대학(전문대 포함)에 합격하면 최종 1개의 대학에만 등록하여야 함이 원칙입니다.

    만약 2개 이상의 대학에 등록(예치금 납부, 문서등록, 등록금 납부)이 된 경우에는 이중등록으로 인하여 합격(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A대학에 합격하여 등록을 마친 상태에서 B대학에 충원 합격하여 B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 A대학의 등록을 포기한 후 B대학에 등록하여야

    이중등록에 문제되지 않습니다. 

     

확인번호 확인

글 작성시에 입력한 확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
인문캠퍼스(서울) : 03674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자연캠퍼스(용인) : 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입학관리팀 : 02)300-1799, 1800 Fax : 02)300-1463 인재발굴팀 : 02)300-1797, 1844 Fax : 02)300-1840

COPYRIGHT 2017ⓒ MYONGJI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