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명지대학교 수시모집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기타]원서접수 정보변경 신청 안내

등록일:2017.09.12 조회수:4,578

명지대학교 신입학(수시/정시/추가) 또는 편입학 원서접수 후 입력한 주소 및 연락처의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아래의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① 첨부의 ‘2018학년도 입학원서 개인정보 정정 요구서출력(다운로드) 후 작성 : 자필 및 타이핑 가능

  ② 양식 하단의 유의사항 확인 후 기재사항 작성하여 지원자의 신분증 사본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

  ③ 이메일 제출 시 양식 및 신분증 사본은 스캔파일 또는 사진파일로 첨부하여 제출

 

  ※ 전형별 제출처

   - 학생부교과/학생부교과면접/국가보훈/농어촌/특성화고교/특수교육/실기우수자/특기자/재외국민 : iphak@mju.ac.kr

   - 학생부종합/크리스천리더/사회적배려/기회균형/특성화고등졸재직자 : adms@mju.ac.kr

   - 정시모집 / 편입학모집 / 추가모집 전체전형 : iphak@mju.ac.kr

 

유의사항

  - 본인이 아닐 경우 관련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2개 이상의 전형에 중복지원한 경우 신청서를 각각 작성하시어 해당 전형별 제출처로 각각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기간 및 등록포기 기간 중 긴급히 연락처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지원자 본인이 직접 전화로 먼저 신청한 후 이메일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부교과/학생부교과면접/국가보훈/농어촌/특성화고교/특수교육/실기우수자/특기자 및 정시/편입/추가모집 : 02-300-1799,1800

   * 학생부종합/크리스천리더/사회적배려/기회균형/특성화고등졸재직자 : 02-300-1797,1844

 

이전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확인번호 확인

글 작성시에 입력한 확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